[영국영어/영국영어연수] 영국 어학연수의 장점과 특징에 대해 알아 봅시다
영국..... 과거 해가 지지않는 나라라는 불리울만큼 정말 전세계 최강대국이었죠.
우리에게는 다른 영어권 국가들보다는 조금 먼느낌이 나는 국가이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위치상 거리도 상당히 멀기도 하지만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 등에 비해 유학생이나 교포분들이 많지 않아서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2012년 개최되었던 런던올림픽이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로 인해 영국에 대해 정말 많이 알려지고 있고 영국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 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국어학연수의 특징과 장점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 보려고 합니다.
-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현저히 적은 한국인 비율
지금까지 우리는 미국식 영어에 익숙해져 있고 영어교육도 그렇게 받아왔죠.
어학연수도 미국 캐나다로 가장 많이들 가셨구요.
그래서 미국이나 캐나다는 대도시의 경우 한국사람들이 상당히 많을때가 있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는 어학원에 10~20% 정도가 한국학생들로 구성되지만 영국어학원들의 경우 평균적으로 5% 미만의 한국 학생 비율을 보입니다.
대신 영국어학연수를 가시면 다양한 국가의 유럽학생들과 공부하실수 있답니다~^^
-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
잘 아시다시피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입니다.
따라서 영어교육의 시스템이나 커리큘럼 강사의 퀄리티는 전세계 최고지요~
영국어학연수 기관들의 역사 또한 몇백년이나 된 어학원들이 있을만큼 영어교육의 역사와 퀄리티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유럽여행이 가능해요!!
영국은 유럽이죠 그럼 뭐해야 합니까~~~ 유럽여행 해야죠~ ㅎㅎ
2000년대 들어 우리나라 대학생들 사이에 정말 유행하던 것이 두가지가 있었는데요
바로 호주워킹홀리데이와 유럽배낭여행이었습니다.
대학생들이라면 이 두가지 키워드는 방학때 또는 휴학하고 너도 나도 가는 열풍이었죠.
하지만 우리는 영국어학연수를 가는 좋은 기회가 있으니 기차를 타고 유럽 한바퀴 도는건 일도 아니랍니다~ ㅎㅎ
- 영국어학연수를 하면서 아르바이트 할 수 있어요~
우리가 많이 가는 미국이나 캐나다는 학생비자로 어학연수를 가면 원칙적으로 아르바이트나 일은 할수 없습니다.
하지만 영국의 경우 6개월 이상 어학연수를 하는 ESVV비자나 GSV 비자를 받아서 가신다면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으며 몸이 아플때 의료혜택도 받으실수 있습니다.
- 다양한 문화와 역사 체험 가능
서두에 말씀 드린데로 영국은 과거 전세계 패권을 쥐었던 강대국입니다.
따라서 전세계의 문화와 역사를 보관하고 있는 박물관이나 미술관이 상당히 많죠.
영국어학연수를 가셔서 이런 역사와 문화를 체험 하시는것만 하시더라도 추후 자신의 지적 자산을 늘릴수 있는 좋은 기회일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영국어학연수의 장점과 특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창이나 카카오톡(paraprep)으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그리고 영국어학연수 비용 최대 10~20% 까지 장학혜택 드리고 있으니까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영국어학연수 준비하자구요^^
http://cafe.naver.com/greyworld
주한유학센터
더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상담 02-733-3266, 02-733-4266
<카카오톡문의 parapr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