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화 마션 후기



마션 (2015)

The Martian 
7.1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마이클 페나, 세바스찬 스탠, 케이트 마라
정보
어드벤처, SF | 미국 | 142 분 | 2015-10-08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그 영화 '마션'을 최근에 보고왔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작품이죠.




솔직히 저는 처음에 그렇게 보고싶을 정도의 영화는 아니였어요

그런데 제시카 차스테인에 맷 데이먼, 세바스찬 스탠, 케이트 마라, 마이클 페니 등등 엄청나게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게다가 폭스사의 엄청난 홍보도 제 예매욕구를 자극하는데에 한 몫 한 듯 합니다...




영화는 재밌었습니다ㅋㅋ 평범하게 재밌는...?

특히 주인공 와트니가 감자를.... 그렇게... 맛있게....먹는것 같아서... 감자 먹고싶었어요...




사실 저는 중반까지는 그냥 평범하게 재밌다~ 했는데

거의 끝부분 가니까 엄청나게 호감도가 퐉퐉 상승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




나중에는 책도 한번볼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

책은 처음부분이 너무 인상깊더라구요ㅋ 검색하면 나오니 한번 보시길ㅋㅋㅋ 번역이 참 찰져요

시간날때 마션 한번 보고오시길 추천합니다!